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여행

무의도 섬뜰아래& 하나개해수욕장& 소무의도& 실미도 다녀왔어요~

  • 무의도

오랜만에 바람좀 쐴겸 인천 무의도에 다녀왔어요

 

무의도는 원래 영종도에서 배타고 들어가야하는 곳이였는데

2019년 4월말에 무의교가 개통되어 차타고 갈수 있는곳이에요~!

 

서울에서도 한시간 정도면 바다를 볼수 있다니 너무 신나는 일이 아니지 않습니까?

 

버스도 다니지만 무의도 이곳저곳 돌아다니기에는 

대중교통으로는 무리 일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차를 타고 슈웅~

무의도 가는길에 벌써 바다가 보이니 도착전부터 벌써 신이남

 

하나개 해수욕장을 먼저 들리려고 가는길에

와우 

전망 완전 좋은 카페가 보여서 그냥 지나칠수 없었어요

 

  • 카페 섬뜰아래

보이시나요 옆건물이 섬뜰아래입니다

카페에서 바다마시면서 커피마시기 완전 좋은곳

주차장도 있고 무의도오면 꼭 가봐야할 곳!

 

  • 카페 프라이라움

섬뜰아래 바로 옆에 카페 프라이라움인데요

오기전 검색했을때 꼭 가야지하고 체크해두었던곳인데

섬뜰아래 전망보고 섬뜰아래로 가버린 ㅋㅋ

 

그런데 이게 왠일 문이 닫혀있네요

 

아쉬운 마음에 섬뜰아래에서 산 커피와 바다와 사진 한장 컷

 

 

  • 하나개 해수욕장

바로 하나개 해수욕장으로 와보았는데요

평일이기도하고 춥기도하고

사람들이 별로 안보였어요

 

오랜만에 바다를 보니 가슴이 뻥뚫리는 느낌

 

하나개 해수욕장을 거닐다보니

추억 속 천국의 계단 촬영지가 나옴 

 

해수욕장 한켠에 횟집들도 즐비해 있어요

하지만 시간이 없으니 다음에 먹는걸로

 

  • 소무의도

다음에 도착한 곳은 소무의도 인데요

진짜 바다에 온 느낌이 들어서 

개인적으로 소무의도가 가장 좋았어요

 

무의도(대무의도)와 연결된 소무의도다리가 보입니다

무의도 온김에 실미도도 가려면

시간이 빠듯해서

다리는 건너지 못했어요 아쉽 ㅜ

인천은 서해안에 속해 있어서 갯벌을 볼수 있어요

시간 잘못 맞춰서 오면 뻘만보고 갈수도 있으니

밀물 썰물때 잘 알아보고 오시는게 좋아요!

만조가 밀물

간조가 썰물입니다

 

http://www.badatime.com/156.html

 

용유도 물때표, 용유도 조항정보 통합검색 - 바다타임

 

www.badatime.com

  • 실미도

소무의도에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실미도에 왔습니다

사람이 1도 없는 소무의도 다리를 건너고 올걸

후회중 

 

그래도 바다볼수 있어서 좋구요

시간많을때 바다보러 꼭 한번 더 와봐야겠어요

 

  • 할리스커피

무의도 입구에 할리스 커피가 딱 자리 잡고 있는데 

여기도 전망이 좋더라구요

다음에 무의도 올때 커피숍은 할리스 커피로 

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