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제주도로 이사한 포방터 돈가스 '연돈'을 아시나요

네이버에 등록된 수제돈까스 '연돈' 입구

어제 오늘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맑아서

기분이 좋으네요:)

 

저번주에 방영한 백종원의 골목식당 보셨나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포방터 수제 돈가스 '연돈'이

제주도로 옮겼다고 하네요

 

가게가 넓어 지긴 했지만 줄이 어마어마

제주도 가면 먹을수 있을까 기대를 했건만ㅜ

언제 먹어볼수 있으려나 

 

제주도에 새롭게 오픈한 돈가스맛집 '연돈'의 모습

넓직해진 모습입니다

 

오픈첫날인데 새벽 부터 가게 앞에서 주무신분도 

계시다고;;

 

제주도 연돈 주차장을 둘러싼 긴 줄~

 

오픈전에 백종원님이 시식을 하십니다

정말 맛있게 드시는 ㅎㅎ

 

복스럽게도 드시네요

 

제주도 흑돼지로 튀겨 더 맛있다고 합니다

TV로만 봐도 맛있음이 느껴지네요ㅜ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 돈가스

색깔부터 다릅니다

 

백종원 선생님 왈

소금만 찍어 먹어도 맛있는 돈가스가

진짜 돈가스라고

 

내년쯤 가면 한시간 기다리면 먹을수 있으려나요

 

개인적으로 치즈돈가스를 제일 먹어 보고 싶습니다

제주도 돈가스 맛집 '연돈'가보신분 

맛이라도 어떤지 알려주세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1층 (우)63534

영업시간 - 12:00 ~ 재료소진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https://place.map.kakao.com/1890778114

 

연돈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1층 (색달동 2156-2)

place.map.kakao.com